한국어 English Chinese Russian

인터넷 전광판 / 오락, 문화 및 광고

internet signboard

솔내시스템㈜의 유/무선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(Serial to Ethernet/WiFi Device Server)를 LED 전광판에 접목한 응용 예입니다.

통신거리의 제한으로 인해 원격 제어가 어려운 일반 LED 전광판에 유선 시리얼 디바이스 서버를 연결하면 인터넷을 통해 데이터를 송수신하여 지하철 역사, 공항, 버스 등 도착 안내 현황판, 환율 현황판, 병원진료 대기 및 콜센터 현황판 등 전광판의 각종 항목을 원격지의 서버에서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네트워크 를 통해 업체 DB 또는 ERP 시스템 정보를 불러와 지속적으로 데이터를 전송함으로써 생산 현황판, 전력사용 현황판, 실시간 교통상황 정보 안내 전광판 등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.

관리의 효율성이 요구되거나 케이블링 작업이 어려운 환경에서는 시리얼 무선랜 디바이스 서버를 연결하여 WiFi를 통해 전광판을 손쉽게 제어할 수 있고, 이와 더불어 기존 프로그램의 변경 없이 네트워크를 통해 전광판을 제어 및 모니터링 할 수 있어 네트워크 부가에 필요한 제반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. 특히 Soft AP 기능을 활용한다면 핸드폰 을 이용하여 누구나 전광판에 원하는 글자를 띄울 수 있으며, 이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한 광고, 홍보 성 이벤트, 매장 인테리어 등 보다 광범위하게 LED 전광판을 적용할 수 있습 니다.

인터넷 전광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데모 영상 및 관련 기술문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
※ 솔내시스템(주)에서는 시스템에 적용된 통신 모듈만 개발 및 제공하고 있습니다. 전체적인 시스템에 대해서는 관련 업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