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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 신청 / 고객지원

제품의 구매 후 서비스는 다음과 같이 제공됩니다.


자가진단
메뉴얼 및 홈페이지의 FAQ에서 관련 항목을 찾아 읽어보시고 자체적으로 해결 가능한 문제인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ezTCP 자체점검


기술상담  전화 또는 E-mail
자가 진단으로 확인 및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당사 기술지원팀 으로 기술상담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.
전화  032.245.2328 (기술지원 팀) E-mail  support@sollae.co.kr


A/S 요청  택배 이용
기술상담으로 해결이 불가능한 경우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서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1. A/S 신청서 작성 누락 또는 오 기재된 항목이 없도록 정확하게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신청서 다운로드 PDF파일 | 워드파일
 
2.택배 발송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여 발송(착불)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· 택배 발송 시 신청서를 반드시 함께 보내주십시오.
신청서 미동봉시 A/S가 누락되거나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· 택배 보낼 곳
주소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경원대로 869 901호 (주안동, 르네상스타워) A/S 담당자
TEL 032-245-2323(#65)
 
3. A/S 제품이 입고되면 2~3일 후에 입고확인 전화 또는 메세지가 발송됩니다. A/S 제품 발송 후 2~3일 후에 입고관련 전화 및 메세지가 없을 경우 당사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· A/S 요청을 위한 본사 방문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반드시 사전에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 A/S신청서를 미리 다운받아 작성하신 후 지참하여 방문하시면 조금 더 빨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· 제품 구입 후 2년 이내에 하자가 발생한 경우 리퍼제품(Refurbished Goods) 또는 새제품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 다만 사용자의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 유상으로 교환해 드립니다.
· 교환되는 리퍼제품(Refurbished Goods)은 공장 초기값으로 발송됩니다. A/S요청 전에 설정값 내보내기 기능으로 설정값을 백업하시고 A/S요청 하시기 바랍니다.